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이정현 - Avaholic 에바홀릭

by tAEhAN 2009. 5. 20.
이정현 - Avaholic 에바홀릭
출생  :  1980년 2월 7일
데뷔  :  1996년 영화 '꽃잎'
발매일  :  2009년 5월 19일

가수 이정현(AVA)이 2년 7개월 만에 [Avaholic]이라는 이름의 미니앨범으로 돌아왔다! ‘에바홀릭’이란 타이틀에서도 느낄 수 있듯 이번 앨범은 이정현이 갖고 있는 다양한 모습에 중독될 수 있도록 전체 수록곡들이 각기 다른 이정현의 매력을 담고 있어 단 한 곡도 지루하지 않다. 특히 이번 앨범은 새로운 소속사에서 이정현 자신이 직접 프로듀싱과 아트 디렉팅을 맡아 제작 전반에 참여했기 때문에 그녀의 음악적인 색깔과 비쥬얼 감각을 엿볼 수 있다.

앨범 쟈켓 사진의 컨셉은 ‘현대에 되살아난 마리 앙투아네트’로 이정현이 직접 아트 디렉터를 맡았으며 촬영은 현재 브리트니 스피어스, 윌 스미스, 스팅, 톰 행크스 등의 셀러브리티들과 아디다스, Vogue, GQ 등의 광고 사진을 맡고 있는 최고의 사진작가 Ken Sax가 맡았다. 이정현은 이번 미니앨범에서 쟈켓 사진, 뮤직비디오, 방송무대에서 다양한 이미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96년 영화배우로 데뷔해 지금까지 수많은 변신을 거듭해 온 그녀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보여줄 ‘천의 얼굴’이 기대된다.

파격적인 비쥬얼의 뮤직비디오로 발매도 되기 전에 이미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곡으로 히트메이커 이 트라이브(E-Tribe)가 함께 한 ’Crazy’는 가슴이 터질 듯한 비트와 에너지로 꽉 찬 트렌디한 힙합 사운드, 그리고 강렬하게 곡을 리드하는 이정현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며, 브라운아이드걸스의 ‘L.O.V.E’, ‘My Style’의 이민수, 김이나 콤비의 곡 ‘Vogue Girl’은 패션쇼 현장에 와 있는 듯한 화려한 느낌을 전하는 이정현 특유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이다.
1. Vogue Girl
2. Crazy
3. 넌 내꺼
4. 2night
5. Miro I
6. Miro II



'소리 > 국내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iu..im - IU  (0) 2009.11.30
김태우 - Memory & Remembrance  (0) 2009.05.20
수빈 - 어쩜  (2) 2009.05.20
라니 (Rani) - The Mask  (8) 2009.05.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