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휴대전화

Alien Shapes - 라이브 배경화면

by tAEhAN 2013. 12. 13.

Alien Shapes FULL - 라이브 배경화면


Alien Shapes는 외계인 모습이라는 이름처럼 일정하지 않은 다양한 선들의 모습을 보여주는 안드로이드 라이브 배경화면이다. 생각외로 용량도 작고 완전 구형 싱글코어 스마트폰에서도 무리없이 완벽한 속도로 돌아가는 가벼운 라이브 배경화면이다. 50개의 스킨과 38가지의 색상으로 1900가지의 움직이는 3D 배경화면을 만들어 보여준다. 설명할것도 없지만 간단히 둘러보자.  라이브 배경화면 에서 Alien Shapes 를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OPEN> <setting> 두개의 메뉴가 있는 화면이 뜬다.

맨 처음 화면


두개의 메뉴중 <OPEN>메뉴는 라이브 배경화면 선택 설정 화면을 열어 주는 기능이다. 눌러 들어간 후에
Alien Shapes를 선택해 주면 된다.


<settings> 메뉴는 Alien Shapes의 여러가지 설정을 해주는 메뉴이다. <SET SKIN AND COLOR> 라는 하위 메뉴가 맨위에 있는데, 이것은 1900가지의 스킨중 마음에 드는 스킨을 골르고 또 저장하는 기능을 하는 메뉴다. 골라서 저장한 후에 <settings> 메뉴에서 <Randon Favorites> 항목을 선택하면 1900가지의 스킨중 선택해서 저장된 화면들만 배경화면으로 나타난다. 화면 중간에 6개의 별이 보이는데 색이 칠해진것이 저장된 화면의 갯수다. 최대 6개까지 저장할 수 있다.

<OPEN>


<settings> 메뉴는  배터리 사용량등 여러가지를 설정하는 메뉴다.

Random Favorites > 저장해논 스킨들만 랜덤하게 보이기.

Random Color Theme  >  38색깔 랜덤하게 사용하기.

Random Skin Theme  >  50가지 스킨 랜덤하게 사용하기.

Moving animation  >  터치에 반응하여 배경화면 움직이기.

Battery. Wallpaper speed  >  배경화면 속도와 배터리 사용량 조절

<settings>


<settings> 항목 중에서 <Battery. Wallpaper speed>를 누르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뜬다. 배터리 사용량을 줄일수 있는 옵션이다. <0% save>는 배경화면이 많이 움직이며 배터리 소모량이 많고 <50% save>는 배경화면 움직임이 둔해지지만 배터리 사용량을 절반정도로 줄여준다.

Battery. Wallpaper speed


Alien Shapes 라이브 배경화면


Alien Shapes 라이브 배경화면


Alien Shapes 라이브 배경화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