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류주환, 심은진 - 날씨맑음 (Single)

by tAEhAN 2009. 1. 10.
류주환, 심은진 - 날씨맑음 (Single)
류주환의 노래 실력은 허니페밀리(박명호)의 1집 타이틀곡인 “사진”으로 이미 검증 받은바 있다. 부드러우면서 시원한 음색이 감미 된 미성은 노래를 더욱 감동스럽게 만들어준다. 이에 더불어 깔끔하고 세련된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와 영화(구세주2)출연등..연기자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핸섬한 마스크는 올 한해 발라드를 사랑하는 모든 많은 사람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훌륭한 선물이 될 것이다.
둘, 각 분야에서 인정받는 뛰어난 아티스트들이 심혈을 기울인 앨범이다

*타이틀곡* “날씨맑음” pj작곡 심은진 작사

먼데이키즈의 유작앨범 `Never say Goodbye`의 작곡가 `PJ`의 곡으로 밝고 경쾌한 리듬에 R&B소울의 멜로디를 대중가요스럽게 바꾸어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팝적멜로디의 미디엄템포의 곡에 ,사랑하는 연인들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한 심은진의 가사 또한 인상적이다.
`베이비 복스` 출신 가수 심은진의 듀옛곡 참여로 돋보이는 후렴구의 멜로디 또한 인상적이다. 작곡가 PJ표의 발라드의 편곡을 함께 많이 해온 나원주씨의 피아노와 스트링편곡 전주와 간주에서 연주되는 오케스트라는 곡의 서정적 표현을 잘 표현하고 있으며, 20인조의 풍성한 현악기 연주는이 노래의 느낌을 아주 잘 살려 한층 더 풍성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다.
1. 날씨맑음
2. 니가 없다는 건 - 류주환

제 2의 임재범이라고도 한다는데, 목소리는 참 매력있는것 같다. 발라드노래를 들으면 슬프면서도 약간 짜증이 난다고 할까 그런 느낌을 주는 목소리가 있는데, 류주환은 임재범처럼 가슴이 탁트이게 해주는 시원한 느낌을 준다. 부러운 목소리다.

'소리 > 국내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핑크하트(Pinkheart) - 슈비 (Shubie)  (2) 2009.01.14
린(LYn) 5집 - Let Go, Let In, It's A New Day  (0) 2009.01.14
최마루 - 동행  (0) 2009.01.10
수진 - 고백 (Single)  (0) 2009.01.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