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프로그램 소개

Atmosphere Deluxe - 자연의 소리 만들고 듣기

by tAEhAN 2009. 4. 21.
Atmosphere Deluxe 7.0 - 자연의 소리 만들고 듣기

Atmosphere는 아주 독특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자연에서 들을수 있는 수백가지의 사운드를 조합해서 들어보거나 해당 사운드를 녹음할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Woodland, Country, Dawn, Coast, Storm, Tropical, Summer, Jungle, Stream, Downpour, night, Fireside의 12개 큰 카테고리와 그 각 카테고리마다 세부 사운드들이 있어서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한후 백그라운드 사운드들을 선택하면 아주 다양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의 사운드 조화를 얻어낼수 있다.

램던 볼륨과 백그라운드 볼륨을 조절할수 있으며, 12개의 큰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우측 하단에 큰 카테고리에 속하는 다양한 Leaf Borer, Nighr Crickets, Frog, Shank등의 기본적인 사운드음을 조절할수 있다.

폰트 컬러와 배경색을 설정하실수 있고 하단쪽에 시간이 표시된다. 가장 재미있는 것은 레코드 기능을 이용하시면 현재 사용자가 만들어낸 소리르 녹음할수 있기 때문에 웹페이지, 윈도 사운드, 멀티미디어 제작등의 다양한 용도로 이용할수 있게 해준다.

무료버전인 Lite 버전과 쉐어웨어인 Lite Plus, Deluxe 버전의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라이트 플러스 버전과 디럭스 버전은 3주(21일)동안만 사용할수 있으나 지원되는 사운드 수가 라이트 버전에 비해 라이트 플러스 버전은 2배 디럭스 버전은 3배 정도되며 마스터 볼륨의 조절과 발란스 조절, Max Rand, Min Rand 볼륨 조절, 백그라운드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큰 카테고리의 세부 항목 조절을 더욱 세분화해서 설정할수 있다. 또한 배경화면 변경 기능을 이용해서 바탕화면을 바꾸고 사운드 까지도 바꿀수 있으며 뮤직 기능과 사운드 기능을 이용해서 나오는 사운드를 녹음하거나 들을수 있고 타이머 기능까지도 제공을 해준다.

시스템 요구사항
CPU : 펜티엄 333Mhz 이상
램 : 512 MB
하드디스크 용량 : 120 MB

DirectX8.0 이상
VB-Runtimes
모든 버전의 Atmosphere는 Windosw7 32비트 및 64비트 버전에서 동작한다.
Lite /Lite Plus / Deluxe 비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