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프로그램 소개

FLV Editor Pro - FLV 자르기 / 붙이기 / 편집

by tAEhAN 2009. 5. 7.
FLV Editor Pro 3.1 - FLV 자르기 / 붙이기 / 편집

요즈음 인터넷용 표준 동영상이라고 할수있는 플래쉬 파일인 FLV 파일을 자르고, 붙이고, 각종 워터마크를 집어넣고 등 간단한 편집을 할수있는 쉐어웨어다. FLV 파일을 재인코딩하지않고 바로 자르고 붙이므로 원본과 비교해서 화질저하가 전혀 없다. 다른 동영상 프로그램들은 재인코딩을 하므로 화질저하가 일어난다. 프로젝트 기능이 있어서 작업도중에 프로젝트 파일을 만들어서 저장하면 나중에 프로젝트 파일을 불러들여서 이전 작업에 이어서 편집을 할수있다.

단순히 FLV 동영상을 자르거나 붙이는것은 등록을 하지않고 무료로 사용할수 있는 기능이다. FLV 동영상을 편집하거나 다른 형식의 파일로 변환하는 기능은 등록을 하지않으면 동영상에 광고마크가 찍힌다. 동영상 편집이나 변환은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고, 화질저하 없이 FLV파일들을 자르고 붙이고 하는 작업을 무료로 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면 된다.

H.263, Flash 8, 그리고 Flash 8 with alpha 형식의 FLV 파일들을 지원한다.

윈도우 2000 / XP / VISTA 를 지원한다.

인터넷 익스플로어 캐쉬파일을 지원한다. 따로 FLV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이 인터넷에서 본 FLV영상을 다른곳에 저장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시스템 요구사항

    * Microsoft 윈도우 2000 / XP / Vista
    * Intel 이나 AMD 시피유 1GHz 이상
    * 최소 800*600 32-bit color 그래픽 해상도 RAM 128 MB 이상
    * 설치용량은 최소 40 MB 의 하드디스크 공간이며, 최소 300 MB 이상의 작업공간이 필요하다.
    * 사운드카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