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이현지 - 바닐라 Love Pt.2 [2008.12.9]

by tAEhAN 2008. 12. 11.
이현지 - 바닐라 Love Pt.2 [2008.12.9]

1. 이현지가 전하는 노래  ’바닐라Love Part2’
가요계에 신데렐라 이현지가 ‘바닐라 Love Part2’ 를 발매, 활동에 돌입한다.
‘ 샤이니의 온유’가 피쳐링에 참여해 더욱 화제를 일으킨 곡 ’바닐라Love Part2’ 가 리얼 사운드가 배제된 애시드 재즈 스타일의 All 신디사이저 편곡에 겨울을 테마로 다시 재해석되어서 공개되었다. 이현지의 깜찍한 목소리와 온유의 달콤한 목소리가 하모니를 이룬 곡으로 노래를 들으면 들을수록 나도 모르게 입가에 흥얼거리게 되며 기분이 좋아지는 음악이다.

2. MC와 연기자로 종횡무진 활동하는 이현지
이현지는 지상파방송, 음악 프로그램 MC, 시트콤 연기와 함께 각종 버라이어티 쇼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며 지난 9월 첫 미니앨범 ‘Kiss me Kiss me’ 발표와 함께 가수로 데뷔한 이현지가 좋은 반응을 얻으며 정상을 향해 질주하고 있다. 이현지는 앨범 발매에 앞서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통해 성숙한 여성상과 섹시함을 강조한 모습을 선보여 네티즌의 인기를 독차지하기도 했으며, 특히 네티즌 사이에서는 너무 귀엽고 깜찍해서 주머니 속에 넣고 다니고 싶다는 의미의 포켓걸로 불리고 있다.
또한 프로 야구 사상 첫 전속 연예인인 ‘와이번스걸’로 구단의 전속 연예인으로 선정되어, ‘와이번스걸‘로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왔다. MC와 연기자로 종횡무진 활동하고 있는 이현지의 ’바닐라Love Part2’ 의 인기몰이가 기대된다.

3. “샤이니 온유” 직접 출연한 타이틀곡 ‘’바닐라 Love Part2” 뮤직비디오
공개된 ‘바닐라 Love’의 뮤직비디오는 도쿄에서 촬영돼 더욱 화제가 되었다. 도쿄에서 촬영된 뮤직비디오는 이현지의 팔색조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속 나오는 여러 가지 의상은 이현지의 귀여운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이현지와 샤이니 온유가 함께 녹음 작업에 참여하는 모습도 담아 제작됐다. 뮤직비디오 안에서 온유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종일관 녹음에 열중하면서도 이현지와의 돈독한 우정을 뽐내고 있다. 뮤직비디오 속 온유와의 사랑에 대한 달콤한 마음을 잘 표현한 Love Part2’ 는 올 겨울 사랑하고 싶은 모두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1. 바닐라 LOVE (feat.샤이니 온유 part 2)
2. 바닐라 Love (Ver.Origin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