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룰라맨 - 겨울이 싫은 이유 (Digital Single)

by tAEhAN 2008. 12. 12.
룰라맨 - 겨울이 싫은 이유 (Digital Single)
이상민이 작사 작곡하고 신정환 고영욱이 노래를 한 겨울이 싫은 이유가 온라인에서 싱글로 론칭된다.
원래 이곡은 룰라 15주년 기념음반에 수록될 예정이었으나 음반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음반 발매를 2009년 초로 연기되어 겨울이 지나면 들을 수 없는 곡 이기에 룰라의 팬들에게 룰라의 향수를 불어넣어주기 위해서 싱글로 발매를 결정했다.
룰라의 남자 멤버들인 이상민이 작사 작곡하고 신정환 고영욱이 불러 가수 이름은 룰라맨으로 노래제목은 ‘겨울이 싫은 이유’로 온라인에서 론칭된다. “룰라맨”의 “겨울이 싫은 이유”는 1집 백일째만남 음반에서 선보였던 “내가 잠 못드는 이유”에 신정환과 호흡을 가졌던 크라잉랩곡의 3탄이다. 2탄은 10년전 5집에서 마이키로메오와 함께 호흡을 맟췄으며 신정환과 이번에 크라잉랩으로 호흡을 맟추는 건 15년만이다. 고영욱은 울면서 랩을하고 신정환은 노래와 깍쟁이 같은 고영욱을 놀리는 듯한 나레이션과 노래를 하게 된다.
고영욱은 1집때는 “내가 잠못드는 이유” 였으며 여자친구에게 나이를 속이고 사귀다가 경제속도 80km를 100km로 달리다가 경제속도위반에 법칙금 위반으로 나이가 들키게 되어 여자와 헤어졌다는 내용의 폭소스런 가사가 돋보였던 곡이었다
이번곡 “겨울이 싫은 이유”는 여자친구 없이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보내기 싫다는 내용의 곡이며 역시 신정환의 깐죽 거리며 약 올리는 내용의 나레이션과 고음의 보컬은 올해 최고의 힛트를 예상하는 캐롤송이 될 것으로 보여진다.
1. 겨울이 싫은 이유 (Digital Singl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