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기타

Sa Dingding (사 딩딩) - 데뷔앨범 [ALIVE]

by tAEhAN 2008. 12. 22.
Sa Dingding (사 딩딩) - 데뷔앨범 [ALIVE]
중국 싱어송라이터 최초! 서구음반시장 진출! 아시아의 이니그마 Sa Dingding (사 딩딩) 다양한 문화권의 사상과 음악에 대한 이해가 고스란히 녹아 든, 신비로운 느낌의 데뷔앨범 [ALIVE]

중국 출신 싱어송라이터는 최초로 서구 음반 시장에 진출하는 기록을 세운, 아시아의 이니그마 사딩딩!
내몽고 출신 어머니와 중국인 아버지 사이에서 출생, 어린 시절부터 불교와 티베트어, 티베트의 불교와 산스크리트어 등 다양한 문화권에 관심을 갖고,베이징의 음악학원에서 유행음악 작곡을 전공, 독학으로 티베트어와 산스크리트어를 익히고불교 유적 답사 등을 통하여 불교문화에 대한 이해를 심화한, 아시아의 이니그마 사 딩딩!작사, 작곡은 물론, 모든 악기를 스스로 연주하는천재 아티스트의 역량이 응집된, 사딩딩의 데뷔 앨범 [Alive]!만트라어로 부른 "Alive", 티베트어로 부른 "Holy Incense",자신만의 언어를 창조해낸 "Lagu Lagu" 등총 10곡의 신비로운 트랙 수록!

1 Mama Tian Na (Mantra) 
2 Alive (Mantra) 
3 Holy Incense (Tibet Version) 
4 Oldster by Xilin River (Self-created Language) 
5 Tuo Luo Ni (Sancrit) 
6 Lagu Lagu (Self-created Language) 
7 Flickering with Blossoms (Chinese Version) 
8 Holy Incense (Chinese Version) 
9 Alive (Chinese Version) 
10 Qin Shang (Chinese Version)
티벳출신의 위대한 음악가이자 천재인가? 아니면 티벳을 팔아먹는 미모의 음악 약장수인가?
뭐... 그건 음악팬들의 각자 취향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