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애프터스쿨 - New Schoolgirl (Single)

by tAEhAN 2009. 1. 17.
애프터스쿨 - New Schoolgirl (Single)

각종 포털 사이트에 멤버 5명의 각자 다른 매력의 이미지와 퍼포먼스가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켜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첫번째 싱글 앨범 1번 트랙에 수록된 Play Girlz는 애프터스쿨의 강한 이미지를 보여주는 파워풀한 비트의 힙합곡이다.

2 번트랙에 스록된 타이틀곡 ‘Ah~’는 2008년 최고 히트곡인 "미쳤어" "어쩌다" 를 작사,작곡,편곡한 용감한형제가 총 프로듀서를 맡아 작업을 하였고 Electric Hiphop + Powerful한 Dance를 기반으로 최근 미국에서 유행하고 있는 최신 Trend를 반영하였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복고풍 사운드의 힙합곡으로서 현재 활동하고 있는 여성 그룹들과 차별화 된 파워풀하고 악동적인 이미지를 가진 푸시켓돌스를 연상케하는 반복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중독성이 아주 강한 곡이다. 2년여동안 트레이닝을 받으며 철저히 준비한 애프터스쿨은 외모 못지 않은 실력을 갖추고있어 화려하고 강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손담비에 이어 플레디스와 용감한형제의 두 번째 야심작 애프터스쿨은 이미 데뷔전부터 음악팬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으며, 멤버 다섯명 각각의 매력에 빠져 애프터스쿨 열풍에 빠지기를 기대해본다.

멤버 : 박가희(27), 김정아(26), 유소영(23), 이주연(22), 베카(20)
1. Play Girlz
2. Ah
3. Ah (Instrumental)

브라운아이즈걸즈의 어쩌다와 손담비의 미쳤어의 용감한 형제가 만든 그룹인가. "Brave Sound~"라는 용감한 형제가 만든 노래 티내는것 같은 소절로 시작하는 노래들. 2년간 연습했다는데 이상하게 이사람들의 노래를 부른 가수들은 4년 연습한 손담비가 제일 수준떨어지고, 그다음이 이 에프터스쿨 마지막으로 준비기간 제일 짧은 브아걸이 제일 노래 수준이 높다. 손담비와 브아걸의 중간쯤 수준으로 보인다. 방송보다는 술집에서 어울릴것 같았던 손담비의 노래보다는 5명의 그룹답게 브아걸의 노래와 좀더 비슷하다. 하지만 수준은 한수아래. 사진상으로 외모는 브아걸보다 좋은것 같다.

'소리 > 국내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인 (霓人) - 한때 (Single)  (0) 2009.01.17
메이다니 - 7 Teen (Single)  (2) 2009.01.17
꽃보다 남자 O.S.T  (0) 2009.01.14
진주 - Pearlfect (Mini Album)  (0) 2009.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