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제시카 에이치오 (Jessica H.o.) - The Rebirth (Single)

by tAEhAN 2009. 1. 17.
제시카 에이치오 (Jessica H.o.)

2005년 초대형 신인으로 화려하게 데뷔했던 제시카 에이치오 (Jessica H,o.)가 3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하며 가요계로 돌아왔다.
제시카 에이치오는 2005년 12월 싱글 앨범 “Get up”으로 데뷔해 당시 만 17세의 어린 나이로는 믿기지 않을 파워풀한 가창력과 댄스 실력으로 가요 팬 및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후 2006년에는 국내 최고의 힙합 그룹 업타운과 함께 활동했다.

타이틀곡은 김종국의 ‘어제보다 오늘 더’, SG워너비의 ‘죄와 벌’, 휘성의 ‘With Me’ 등을 작곡한 김도훈의 곡으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 곡 ‘인생은 즐거워’.

머릿속 꽉 찬 고민을 비우고 나를 따라 하루만 인생을 즐겨 보라는 긍정적이면서도 낙천적인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제시카 에이치오는 ‘인생을 즐거워’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보컬 뿐 아니라 랩퍼로서의 자질도 아낌없이 선보인다.
The Rebirth (Single)
1. 인생은 즐거워

중반이후 랩부분은 전성기의 윤미래인줄 착각이 들었다. 멜로디쪽 부분은 윤미래보다는 좀 처지는것 같기도 하고... 노래 자체의 멜로디가 너무쉽고 별로여서 그런것 같기도 하고... 실력하나는 좋다. 힙합 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