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프로그램 소개

PhotoZoom Pro 3 - 사진확대

by tAEhAN 2008. 11. 13.

PhotoZoom Pro 3.0.8  - 사진확대


Vista, XP, 2000, 2003, 95, 98, ME, NT4 등 모든 윈도우및 Mac에서 작동합니다.
PhotoZoom Pro 2는 현재 최고의 사진 확대 프로그램입니다.
자체 개발한 S-Spline XL 등을 사용하여 포토샵 내장 Bicubic 같은 단순 확대 보다 훌륭하고 다양한 옵션으로 품질을 높일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PhotoShop 플러그인이나 독립 프로그램보다 쉽고 뛰어납니다.
(대표적인 포샵 플러그인 onOne Fractals Pro5 와 비교하면 성능도 뛰어나고, 쉬우며, 작고 빠릅니다.)

포토샵의 경우 Bilinear 와 Bicubic 두개의 resample 기능밖에는 없습니다.

PhotoZoom Pro 2의 경우는 Bilinear 와 Bicubic을 포함하여 10개의 엔진이 있습니다.

또한 사진(Photo), 그림(Graphics), 문자(Text) 등 각 이미지들의 특성에 맞추어 최적화 시킬수 있는 옵션이 있어서 보다 자연스럽게 확대 저장할수 있습니다. 선명하게, 부드럽게 등 여러가지 옵션으로 확대 저장할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은 사진용 굉장히 선명하게 입니다. 혹시 초보자분들 프로그램 깔아서 마우스 한번 눌러보고서
사진이 포토샵보다 선명하긴한데 좀 이상하다 생각을 하실수 있습니다만, 그건 단지 가장 많이 사용될것 같은 작은사진 확실히 선명하게 확대일뿐 자신의 목적에 맞게 다양하고 자세하게 세팅해서 쓸수 있습니다. 어떤 사진/그림에 어떠한 옵션 얼마만큼 줘서 확대할것인가 이것은 많이 써봐야 알겠지요.
포토샵에서 사용하는 bicubic 필터또한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windows버젼과 Mac버젼을 받을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