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프로그램 소개

Batch Watermark Creator 6.6.1 - 워터마크 일괄삽입

by tAEhAN 2008. 12. 30.
Batch Watermark Creator 6.6.1

요즘은 자신의 디카가 누구나 하나쯤은 있고, 그 디카로 찍은 사진들을 인터넷등지에 올려서 여러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 무척 자연스러운 시대이죠. 그러다 보니 혹시 누가 내 사진을 무단복제 하지않을까 걱정하기도 하는데요. 그럴때 사용하는것이 사진속에 워터마크 즉 우리말로 하면 "도장찍어논다" 정도 되겠네요.

그런데, 사진이 한두장일 경우면 모르겠는데 그 양이 수천, 수만개라면 그거 하나씩 도장찍는것이 쉬운일이 아니죠. 그런작업을 간단하게 해주는 것이 바로 Batch Watermark Creator 입니다.

프로그램자체내에 간단한 에디터가 포함되어 있어서 간단한 작업으로 다양한 도장을 만들고 수정할수 도 있습니다. 텍스트나 혹은 그림등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또 사진크기수정이나 썸네일만들기, 사진에 액자효과등도 하실수 있네요. 단 몇초만에 엄청난 숫자의 사진을 일괄처리 해주는 유틸리티 성격의 프로그램입니다.

그림은 40여가지의 포맷을 지원합니다. (JPEG, BMP, TIFF, PCX, PNG, TGA, PBM, PGM, PPM, GIF, VDA, ICB, VST, PIX, WMF, FAX, PSD, PDD, PSP, CUT 그리고 PCD 기타 등등).

윈도우 9x/ Me/ 2000/ XP/ 2003 Server/ Vista 를 지원한다. 프로그램 크기는 3.29메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