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드림걸스 (Dreamgirls) - I'm Sorry (Single) 2009.01.20

by tAEhAN 2009. 1. 24.
드림걸스 (Dreamgirls) - I'm Sorry (Single)
발매일 : 2009년 1월 20

2009년 드림걸스의 3명의 소녀 아가타와 릴리, 앨리스를 집중하자!

실력과 외모 대중성을 동시에 지닌 신인 여성그룹 <드림걸스>

멤버 아가타 (Agatha-선량하다는뜻(21세)), 릴리(lily-백합같은 하얀순수(21세)) 와 앨리스 (Alice-기품 있는 우아함 (21세)) 는 데뷔 전 이미 그 미모와 가창력을 유능한 제작자와 프로듀서 들로부터 인정받은 바가 있다.

아가타는 청순함과 갓 소녀티를 벗어난 듯한 풋풋한 외모와 안정적인 목소리로 전혀 흐트러짐 없는 깔끔한 음색을 자랑하고 있다.

드림걸스 릴리는 춤과 노래실력이 뛰어나며 화려하고 뛰어난 외모로 얼짱으로 주목 받기도 하였으며 22세라는 나이를 믿지 못 할 정도의 성숙한 감성과 풍부한 성량의 보이스의 소유자이며 들을수록 빠져드는 매력을 지닌 보이스의 가수이기도 하다.

앨리스는 시원시원한 보이스에 소유자이다 깨끗한 고음처리와 뛰어난 랩실력으로 여러 영역을 소화해내고 있는 끼와 재능으로 뭉친 실력 있는 신인이다.

이번 드림걸스 첫 디지털 앨범 I`M SORRY 는 드림걸스 멤버들의 뛰어난 노래실력과 춤을 한꺼번에 엿 볼 수있는 풍성한 앨범이기도 하다. 드림걸스는 데뷔 전 부터 실력 있는 가수들에 피처링과 안무에 많은 참여를 하기도 하였다. 이번 타이틀 I`M SORRY 는 온라인 매출파워를 자랑하는 그룹 태사비애 가 함께해 두 그룹간에 맛깔스런 조화를 엿 볼 수가 있다.

수록곡 SO COOL이란 곡은 타이틀 I`M SORRY 가 완성되기 전 1차 완성곡 이였으며, I`M SORRY 는 리드미컬한 반면 so cool 은 좀더 파워풀한 곡이다.
1. I'm Sorry (feat. 태사비애)
2. So Cool (feat. 태사비애)   
3. I'm Sorry (inst.)

실력과 외모 대중성을 3박자를 동시에 지닌 신인 여성그룹이라고 소개했는데, 노래를 들어보니 실력을 보여줄수 있을 만한 노래는 아닌것같다. 대중성면에서도 좀 뒤쳐진 듯한...

'소리 > 국내 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선(Jisun) - 인어.. 집으로 돌아오다  (0) 2009.02.04
태사비애 - Make U Happiness Part2  (0) 2009.01.24
타우 (TAW) - 바보  (0) 2009.01.24
쥬얼리S - 니가 더 좋아  (1) 2009.01.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