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리/국내 New

이준기 - J STYLE

by tAEhAN 2009. 4. 21.
이준기 싱글앨범 - J STYLE
발매일 : 2009년 4월 21일

배우 이준기가 대규모 팬콘서트 EPISODE2를 위해 준비한 신곡을 포함한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이번 싱글 앨범은, 최고 퀄리티의 곡을 만들고자, 국내 최고의 작곡가인 프로듀서 김형석과 손을 잡고 제작이 진행되었다. 애초에 팬콘서트를 위해 신곡을 준비해오던 차에,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형석의 음악적 지도를 받게 되면서, 김형석은 이준기의 음악적 재능에 감탄하여 이번 신곡을 정식으로 싱글 앨범으로 발매할 것을 제안하여, 이준기를 설득하였고, 이준기 본인도 일단 음악활동을 시작하게 되는 이상 최선을 다해 준비할것을 다짐했다. 이에,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조한을 비롯, 최고의 래퍼 후니훈, 히트메이커 작사가 양재선 등 최고의 스탭이 이번 앨범에 동참하여 이준기의 힘이 되어주었다.

★ 앨범 소개

이번 이준기의 싱글앨범에는 최고 프로듀서 김형석의 손길이 담긴 4곡의 각기 다른 장르의 신곡과, 이준기가 팬들을 위해 지난 첫번째 팬콘서트에서 발표했던 3곡 등 총 8곡이 수록되어 있다.

★ 뮤직비디오

신곡 4곡중 총 3곡이 뮤직비디오로 제작되어 유포될 예정이어서, 전대미문의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사이버 오리엔탈’이 컨셉으로 몽환적이고도 파격적인 느낌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촬영 세트장만 5곳 이며 자동으로 무대 전환이 돼 블록버스터급의 환상적인 뮤직비디오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경기도 인근 스튜디오에서 비공개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파격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서브타이틀곡으로 생각되어지는 ‘혼잣말’의 뮤직비디오의 제작이 진행중이며, ‘J Style’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의 뮤직비디오가 되어질 예정으로, 이준기의 연기변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 세번째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락곡 ‘I’m Ready’를 컨셉으로 기획중이며, 이번 팬콘서트의 열기와 환호를 함께 담을 예정이라고 한다.
1. J Style
2. 혼잣말
3. I'm Ready
4. 아낌없이 주는 나무
5. 한마디만...
6. 사랑을 몰라
7. 바보사랑
8. 혼잣말 (in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