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휴대전화

베가 레이서 1 루팅 - UnlockRoot Pro 4.1.1

by tAEhAN 2013. 10. 8.

베가 레이서(VEGA Racer) 1 루팅 - UnlockRoot Pro 4.1.1


KT 베가레이서 ICS 4.0.4 루팅 방법이다. SK나 LG의 베가레이서도 실험해 보지는 않았지만 같은 방법으로 잘 될거라 생각된다.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여기서는 현재로선 가장 손쉽고 간단하다고 생각되는 UnlockRoot Pro 4.1.1을 사용하여 루팅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제일 먼저 루팅 시작전에 베가레이서의 설정을 해주어야 한다. <설정> 프로그램을 실행시킨후 <시스템>란을 선택하여 들어간다. 맨 밑에 있는 <개발자 옵션>을 눌러서 들어간 후, <USB 디버깅> 항목을 눌러서 선택한다.


<설정> 프로그램을 실행한 후, <시스템> 항목을 눌러서 들어간다.


<개발자 옵션>을 선택하여 들어간 후, <USB 디버깅> 항목을 눌러서 체크해준다.


그럼 이제 PC에서 UnlockRoot Pro를 실행 시킨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 그 다음  베가레이서 휴대폰을 PC와 USB 연결한다.


맨 처음 실행후 휴대폰이 연결 혹은 인식되기 전에 나타나는 화면


PC와 휴대폰을 연결하면 UnlockRoot Pro가 자동으로 휴대폰을 인식하여 모델명과 버젼을 보여준다. 옆에있는 <Root> <UnRoot> 버튼을 눌러주면 루팅/언루팅 된다.


UnlockRoot Pro가 휴대전화를 인식하면 <Root> 버튼을 눌러주면 루팅이 된다.


루팅이 끝나면 프로그램을 설치하라는 창이 하나뜬다. <아니요>를 클릭한다.


루팅이 끝나면 Battery Saver를 설치하라는 창이 뜬다. <아니요>를 눌러주자.


아래와 같이 창의 내용이 바뀐다. <OK>를 눌르면 끝이다.


성공적으로 루팅 완료.


사진들이 있어서 길어보인다. 하지만 사실 프로그램 설치하고 USB로 연결한 후, 마우스 클릭 2번이면 끝나는 너무나 간단한 과정이다.


휴대폰에 <SuperSU> 아이콘이 생겼다면 루팅이 된 상태이다.


베가 레이서 1 루팅 - UnlockRoot 3.2.1 (무료버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