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휴대전화

프라다 ICS 루팅 - KT 4.0.4

by tAEhAN 2013. 10. 30.

KT 프라다폰 (PRADA) 4.0.4 ICS 루팅


KT 에서 출시된 프라다폰(LG-KU5400) 4.0.4 ICS 루팅이다. 간단하게 해볼려고 UnlockRoot 2.4.2 버전과 UnlockRoot Pro 4.1.1 그리고, UnlockRoot Pro 4.1.2 버전으로 해보았으나 모두 안되었다.


먼저 루팅하기전에 프라다폰의 USB 디버깅을 활성화 해주어야 한다. PC와 연결된 상태에서는 안된다. <설정> 프로그램을 실행하여 맨 밑의 <개발자 옵션> 란으로 들어간 후 <USB 디버깅> 옵션을 눌러서 활성화 해준다.


(설정)  =>   (개발자 옵션)  =>  (USB 디버깅) 을 활성화 한다.


맨 아래에 있는 압축파일을 PC에 열어서 LG_SystemBackupTest.apk 파일을 프라다 폰에 복사한 후 <알 수 없는 소스> 설정을 활성화 시킨후에 설치한다.


LG_SystemBackupTest.apk 프로그램을 프라다폰에 복사한다.


<알 수 없는 소스> 를 활성화 시킨후, <SystemBackupTest> 프로그램을 설치한다.


이제 프라다폰의 전원버튼을 길게 눌러서 다시 시작시킨다. 리부팅 할때 PARDA 글씨가 보일때 쯤에 post.bat 배치 파일을 PC에서 실행 시킨다.


전원 버튼을 길게 눌러 <전원 끄고 다시 시작> 한다.


프라다가 리부팅 될때 post.bat 파일을 실행시킨다.


아래와 같은 도스창이 나오면서 루팅된다.


post.bat 배치 화일 실행화면


프라다폰에 <SuperSU>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아이콘이 보이면 루팅이 성공적으로 된 상태이다.


<SuperSU> 아이콘이 보이면 루팅이 된 상태이다.




adb_restore_rooting-v1.7.r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