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프로그램 소개

Noiseware - 노이즈제거

by tAEhAN 2009. 5. 12.
NoiseWare 2.6 (Plug In 4.2)

NoiseWare는 사진의 노이즈 제거 프로그램 입니다.무료버젼이 있으니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듀얼CPU 시스템에서 8메가짜리 사진 노이즈 제거시간이 단 4초 입니다. 사용법도 그냥 마우스 클릭 한번이면 됩니다. 배울것도 없죠.
디지털 카메라를 쓰시는 분들에게 필수입니다. 똑딱이나 휴대폰사진등이 점점 좋아진다고는 하나, 노이즈는 아직 어쩔수 없죠. 보통 쓰시는 일반적인 복합기로 사진등을 스캔시에 생기는 노이즈 제거에도 좋습니다. 인물사진 노이즈에는 효과가 상당히 좋습니다. 풍경사진은 노이즈 낄일이 별로없고, 화질변화로 인하여 안하니만도 못할때가 종종 있습니다.

그림을 그리는 일. 이것은 데이타를 창조해 내고 만들어 가는 작업입니다. 반면에 사진을 수정하는 일. 이것은 어떠한 작업을 하던간에 원본 데이타를 잃어 버리는 작업 입니다.
노이즈는 줄어드는 반면에 사진의 선명도는 떨어지고 원본에서 왜곡된 가짜 이미지가 되버립니다.
누구나 잘 알듯이 좋은 카메라로 잘 찍는게 최고이죠. 그 다음이 이런 작업 이고요.

웹용/모니터용 사진등에 사용 하시길 추천하구요. 인화용으로는 좋지 않다고 합니다. 디카 원본 사진이면 웬만한 노이즈는 그냥 인쇄해도 좋죠. 포토샵 플러그인용 버젼, 단독 실행용 버젼등이 있습니다.
윈도우용 맥용이 있습니다. 무료 공개용 버전부터 프로 버전까지 있습니다.
노이즈 발생한 사진을 불러들인후 사진에 맞게 Settings 옵션에서 골라준후에 Go 버튼을 한번 눌러주면 됩니다. 어느정도 자신이 있다면 아래의 옵션들을 직접 세팅하여 더욱 사진에 어울리게 직접 바꾸어서 Go를 하면 됩니다.


플러그인 버전은 포토샵 CS2, CS3, CS4 버전을 지원합니다.
64bit용 포토샵 CS4에서 사용하려면 프로버전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독 실행 버전은  JPEG, TIFF, BMP, GIF, PNG 형식의 파일을 불러들일수 있으며 Windows Me, 2000, XP, Vista 를 지원합니다.



2009/03/30 - [자료실/프로그램 소개] - Neat Image - 노이즈 제거 프로그램

댓글